1. [GAMENEXT] 발표 자료 1일차 (Flagship Day) 공개 목록
  2. [GAMENEXT] 발표 자료 2일차 (Global Biz Day) 공개 목록
  3. [GAMENEXT] 발표 자료 3일차, 4일차 공개 목록

 

1월 29일 (1일차), Flahship Day

 

1월 30일 (2일차), Global Biz Day

 

1월 31일 (3일차), Platform & Biz Day

 

  • NHN Naver Appstore : 국내 앱개발사를 위한 “토털(Total) 서포터즈” -네이버앱스토어-  (요청에 의해 비공개 전환)
  • Jamo  : 어떻게 중국에서 싱글 플레이게임 월 매출을 20억원 창출할수 있을까?

 

 

  • IGAWORKS : 모바일 마케팅 트렌드와 ROI 극대화 방안
  • ASAKUSA Games : 일본식 소셜 게임 ARPU의 진실, 부제 - 가챠가 랜덤 아이템이 아닌 이유
  • 탭조이코리아 Tapjoy Korea – 미공개

 

 

2월 1일 (4일차), Publisher & Developer Day

 

 

 

예상치 못한 트러블로 발표 자료 공개 작업이 늦어졌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드리며,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와일드카드 주식회사 임직원 일동 드림.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