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NEXT] 발표 자료 2일차 (Global Biz Day) 공개 목록
MEET-UP EVENT/20130129 GAME-NEXT : ALL-STARS conference 2013. 2. 13. 14:171월 30일 (2일차) , Global Biz Day
- Metaps : 일본 모바일 시장과 주요 성공 요인
- Playhaven : Overview of PlayHaven tools
- Playhaven toools demo movie
- Playhaven : Best Practices for Kakao
- Question and answer with RocketOz on how they are monetizing their game
- PIXEL AMMO : 작은 규모로 효율적인 북미시장 마케팅 방법
- RocketOz : 포스트모템: 트레인시티 for Kakao, 카톡 유저에 맞춘 시티 빌더 만들기
- JellyBus 젤리버스 : "일본 마켓 No.1 전략, 왜 일본 시장인가?
- FACEBOOK – 발표 자료 미공개 방침
- NEOWIN Games 네오윈게임즈 : 중국 모바일게임, 기대와 우려의 시선
- Happy Elements : 2013 중국시장 전망 및 우리의 전략
- APPSASIA : 글로벌 앱 마케팅의 현재와 전망
- DOOUB 둡 : 일본, 동남 아시아 등 아시아 마켓에서의 경험 및 전략
- CookApps 쿡앱스 : 페이스북 플랫폼기반의 웹/모바일 게임 글로벌 시장 성공 전략
- MASACA.inc (Japan) 일본 앱스토어 1위 경험자의 이야기
- Aiming Inc. (Japan) : 한국, 일본, 중국, 그리고 아시아 - 발표 자료 정리중
- A-Kong Inc. / Chukong :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중국진출 사례로 보는 중국시장
- PLAYNERY 플레이너리 : MoM(Mother of Myth)의 페이스북을 통한 북미/유럽 시장 공략과 그 미래
- Amazon Web Services : Leveraging Cloud Computing for global scale online game success - 발표 자료 정리중
- yodo1 : Mobilize Your Games in Chin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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