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AME-NEXT SUMMIT 2014 의 슬로건이 왜 More than Mobile, Beyond Platform 인가.

GAME-NEXT SUMMIT은 모바일/차세대 게임 비지니스를 주제로 하는 행사입니다.

소셜게임파티, 스마트/소셜 게임 파티, 스타트업 쇼케이스를 거쳐 GAME-NEXT 라는 게임 B2B 전문 행사 브랜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2012년을 스마트폰 게임이 대중적으로 비약한 원년이라고 한다면,
2013년은 플랫폼이 게임 비지니스를 선도한 한 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카카오는 모바일 게임 유통과 배급의 중심이 되었고, 라인은 본격적인 글로벌 플랫폼으로 자리잡았습니다. 북미,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세계 각지에서 게임 플랫폼 (유통, 오픈마켓, 광고, 머니타이즈)은 가장 핫한 분야로 떠올랐습니다. 한국에서 그 가능성이 증명되었기 때문입니다. (앱애니를 보면, 한국과 일본에서 1등하는 게임이 세계에서도 1등이 되는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은 여전히 중요합니다.
모바일은 여전히 대세입니다.

하지만 2014년.

이제 우리는 다시 컨텐츠게이밍에 집중해야 할 시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모바일이라는 환경을 넘어서, 차세대의 게임 비지니스를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다른 게임 컨퍼런스와 차별화된 경험과 정보를,
게임 넥스트에서만 들을 수 있는 이야기를 준비하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