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카드는 오늘 PlayMobs 와 사업 제휴 양해 각서(MOU)를 체결했습니다.

비전이라던가, 시너지라던가 그런거 이야기하기 전에... 아 이 친구들은 우리하고 같은 방향과 미래를 보고 있구나, 똑똑하고 재미있는 사람들이구나, 친하게 지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게 저희가 생각하는 스타트업 얼라이언스의 본질 같아요.

맘에 안 드는 사람하고 뭔 일을 하겠습니까.
말 안통하는 사람하고 무슨 협업을 하겠습니까.
신뢰할 수 없는 사람과 어떤 거래를 하겠습니까.

두 회사는 서로가 같이 갈 수 있다고 판단했습니다.

와일드카드는 플레이몹스의 영업을 적극 지원하고, 와일드카드의 파트너와 관계사에게 플레이몹스 서비스의 활용을 추천합니다.

플레이몹스는 와일드카드가 추진하는 컨퍼런스와 게임쇼 등의 이벤트에 적극 참여하며, 와일드카드의 사업 제휴 네트워크에 가입한 회사들이 자사 서비스를 이용할 때 여러 메리트를 제공하게 됩니다.

와일드카드는 앞으로 서로에게 힘이 될 수 있는 개발사, 스타트업, 퍼블리셔, 플랫폼, 미들웨어 회사, 네트워크 인프라 회사를 가리지 않고 "얼라이언스"를 만들어나갈 생각입니다.

물론 그 가장 큰 수혜의 대상은 스타트업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 중간 결과가 저희가 추진하고 있는 "스타트업이 주도하는 국제 게임쇼, 게임 넥스트"가 되겠지요. 이 프로젝트를 저희는 "게임 스타트업을 위한 비지니스 플랫폼"이라고 부릅니다.

앞으로 와일드카드가 게임 업계에 조금 이른 한여름을 보여드릴 생각입니다. 뜻을 같이 하려는 분들은 언제든 연락 주셨으면 합니다.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일드카드 대표, 김윤상 드림.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