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야 : 게임 디자인 (기획) /  PD / 클라이언트 또는 서버 프로그래머

 

새거모어스튜디오는 대표가 85년생인 대단히 젊은 조직입니다.

와일드카드 대표인 제가 회사의 부사장으로 사업 전반을 책임지고, 유명 회계법인에서 인수 합병과 기업 실사 경험이 있는 COO가 회사의 운영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현재 개발팀 10명으로, 개발 중인 두 개의 게임은 모두 메이저 퍼블리셔 및 히트 게임 개발사와 계약을 했거나, 최종 성사 직전인 상황입니다. 또 차기작의 기획 및 프로토타입 프로젝트 역시 진행중입니다.

 

 

지원하시는 분께 바라는 능력

 

게임 디자인 (기획)

– 유료화, 상용화, 서비스 경험 있는 분 환영.

- 코딩 경험자, 취미 코딩 경험자 환영.

- 권위적이지 않은 조직에서 자발적으로 일을 해나가실 수 있는 분.

- 컨텐츠 기획쪽으로 특화 되신 분도 환영합니다. 

- 기본적인 문장력 있으신 분, 자기 생각을 남에게 쉽게 전달할 수 있는 분.

- 카카오에 출시되는 게임들 다 한 번씩 해보시는 분

 

PD

-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경험 있는 분. (필수)

- 나이 등에 구애 받지 않고 연상, 연하의 팀원들과 일을 잘 해낼 수 있는 분.

- 그 외, 일반적으로 게임 프로듀서 및 팀 리더에게 요구되는 역량 전반.

 

 

클라이언트 또는 서버 프로그래머

현재 새거모어 스튜디오에는 삼성 소프트웨어 멤버쉽, 스마일게이트 멤버쉽 출신을 중심으로 5명의 프로그래머가 있습니다. 그 중 두 명은 각자 프로젝트 리더를 겸임하고 있습니다. 

나이, 경험, 성별, 학력 등에 구애 받지 않으며, 같이 좋은 게임 만드실 수 있는 분이면 일단 연락 부탁드립니다.  저희는 현재 주로 Unity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주로 비동기화, 웹 서버 방식의 캐쥬얼+코어BM 장르 게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위치 : 논현동 사무실 (차병원 4거리 – 학동역 사이)

복리 후생 : 간식, 점심 제공. (많이) 자유로운 휴가 사용, 인센티브, 스톡옵션

업무 환경 :

  • 무엇보다 권위적이지 않습니다.
  • 회사에 종교, 등산, 음주 등을 강요하는 상사가 없습니다.
  • 대표, 임원도 실수하거나 잘못을 저지르면 바로 피드백을 받습니다.
  • 크리에이터, 디자이너, 개발자의 소중함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연봉 및 대우 : 급여는 업계 평균 수준보다 높다고 말하기는 어렵습니다만, 신입/쥬니어 사원에게는 확실한 인센티브를 통한 수익 분배를, 경력직 베테랑 입사자에게는 매우 적극적인 스톡옵션과 회사 주식 배분 제도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로켓에 올라타세요.”라는 스타트업 업계의 유명한 – 그리고 가끔은 비아냥의 소재가 되는 말이 있습니다. 저희는 아직 로켓은 아닐 수도 있습니다만, 서로 힘과 마음을 합치면 그렌라간이나 건버스터 정도는 될 수 있지도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감사합니다.

 

입사 지원 : q.kim@sagamore.co.kr 로 부탁드립니다.

자신을 알릴 수 있는 자료는 어떤 것이든 보내주십시오.

 

그 외의 회사에 대한 문의는 yoonsang.kim@wildcard-co.com 으로 부탁드립니다.

이 외 게임 그래픽 아티스트, 일러스트레이터의 지원도 환영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