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소셜 게임 쇼케이스 행사 소개 

제2회 소셜 게임 / 스타트업 쇼케이스 행사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소셜 게임을 중심으로 하는 스타트업들이 게임 산업 공동체에 자신들을 소개하고,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이번에도 창업자, 개발자, 퍼블리셔, VC, 엔젤 등 벤처 생태계의 여러 종사자들이 모여서, 서로의 시너지를 만들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웹브라우저에서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는 소셜 게임은 이제 모바일,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으로 점차 그 영역을 넓히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행사의 테마로 아래와 같은 키워드를 잡아보았습니다.

  • 스마트폰, 그리고 소셜 게임 플랫폼

물론 기본적으로 모든 스타트업과 관련 업체에게 발표의 문호를 열어두고 있습니다만, 행사를 운영하면서 스마트폰과 소셜 게임 플랫폼이라는 테마를 중심으로 진행하겠다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웹게임, APP 기반의 미니 게임이나 어플리케이션, 기능성 게임 개발 업체 등도 환영합니다. 소셜 플랫폼의 활용과 스마트 디바이스 환경에서의 적응은 모두의 공통 관심사이기도 하니까가요.

이번 제2회 소셜 게임 / 스타트업 쇼케이스는 기본적으로 무료 행사입니다만, 저녁 시간의 네트워킹 파티에 한해서 TO를 발표자와 후원 업체에게 우선 배분하고 있습니다. (후원 관련은 와일드카드 컨설팅 으로 문의해주십시오.)

  1. 행사 A-1 스타트업과 프로젝트의 소개를 중심으로 한 컨퍼런스
  2. 행사 A-2 후원 업체, 대기업의 스폰서 세션
  3. 행사 B 저녁 네트워킹 파티

청중 등록은 온오프믹스 등을 통해 각 분야별 선착순으로 받게 됩니다.

현재 이미 십여곳의 유망 스타트업들이 발표자로 등록해주셨습니다. (발표자 등록은 구글 독스 http://bit.ly/pOIQJn 에서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본, 미국 등에 소재한 회사에서도 참여 의사를 알려주시기도 했습니다.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