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희 새거모어 스튜디오 SAGAMORE STUDIO에서 게임 그래픽 디자이너 / 아티스트로 일하실 분을 찾고 있습니다.

삼성 소프트웨어 멤버쉽, 그리고 스마일게이트 멤버쉽에서 만난 인연들이 주축이 된 젊은 개발사입니다. 대표가 85년생이고, 핵심 개발자 중에는 90년생도 있습니다.

하지만 재미있게 게임을 만들고 있고, 최근에 CJ E&M을 비롯한 메이저 퍼블리셔와 계약을 하기도 했습니다. 가능성 있는 팀이라고 궁서체로 말씀드리고 싶네요. 서로 부족한 점을 채워주려고 노력하는 좋은 팀입니다.

 

[만들고 있는 게임]

액션 위주의 환타지 디펜스 게임 : SRPG를 의식한 디펜스 장르입니다.

액션 슈팅 + 퍼즐 게임 : 고전 게임의 장점을 카피캣이 아닌 형태로 구현하려고 노력중입니다.

여성향 비주얼 노블 +  ADV 게임 : 기획 단계입니다만, 구체화중입니다.

장기적으로는 “캐쥬얼하지만 코어하게 접근하는” 게임을 만들려고 합니다.

 

[업무 영역]

2D 그래픽 전반

원화가, 일러스트레이터, UI 디자이너

현재 저희는 자체 엔진과 UNITY를 활용한 2D 모바일 게임을 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업무 특성상, 원화가와 게임 리소스 / 애셋 작업자의 경계가 명확하지 않습니다. 개발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여러가지 일을 하게 됩니다만, 장기적으로는 자연스럽게 분업 체제로 갈 것입니다.

SD / 캐쥬얼 / 귀여운 계통을 선호하시면 좋겠습니다.

 

[가능하면]

UI/UX에 대해 개인적으로 공부한 경험이 있는 분

게임 플레이를 즐기시는 분, 좋아하는 분

동인 게임, 인디 게임 개발 경험자

관련 전공자

 

[급여]

급여는 업계 평균보다 조금 못한 수준이 될 것 같습니다. 그 대신이라고 하긴 뭐합니만, 성장 도상중인 게임 개발 스타트업의 초중기 멤버에게 일반적으로 주어지는 스톡옵션, 우리사주 등의 보상 제도에 대해서 대단히 적극적입니다.

급여를 보충하는 제도에 대해서는 아래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복지]

* 점심 식사, 간식, 저녁 식사 비용의 회사 부담

회사에서 점심 식사대를 부담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냉장고에는 항상 간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작업 장비에 본인 취향의 최대한 반영

* 인센티브 

* 원하는 경우 급여 조절 후 11시 출근, 5시 퇴근이라는 형태도 가능. (정규직)

* 4대 보험

 

[운영, 문화]

크런치 시즌이 아닌 이상 야근은 많지 않습니다. (거의 없습니다. 보통은 임원들만 남습니다..)

(당연하지만) 통상적으로 주말 근무 역시 하지 않습니다. 주 5일제를 지키고 있습니다.

조금 매니악한 농담도 웃으면서 나눌 수 있습니다.

공식적인 연차 제도를 운영하지는 않으나, 그에 준하는 휴가 사용이 “눈치 안 보고” 가능합니다.

기혼자, 주부의 지원 역시 환영하고 있습니다.

 

[회사 위치]

현재 역삼역 차병원 4거리에 사무실이 있습니다.

추후 이사는 가급적 강남권에서 움직이게 될 예정입니다.

 

[연락처]

yoonsang.kim@wildcard-co.com  / yoonsang.kim@sagamore.co.kr  으로 문의, 지원 부탁드립니다.

그래픽 디자이너와 아티스트 관련 구인 광고입니다만, 그 밖의 다른 분야에서 일하실 분들의 문의와 지원도 환영합니다.

 

 

[서류]

  • 자유 형식의 자기 소개서
  • 자유 형식의 이력서
  • 자유 형식의 포트폴리오
    • 인디 게임 / 동인 게임
    • 동인 회지
    • 작업 모음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