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 발표 5분에서 10분, 일부 스폰서 세션 제외하면 질의응답 시간은 없습니다.

네트워킹을 위한 티타임 시간을 이용해주십시오. 본 행사장은 엔씨소프트가 후원해주셨습니다. :]

 

시간 : 3월 26일 토요일 오후 1시 – 오후 7시

장소 : 엔씨소프트 R&D 센터 오디토리움

 

키노트

  • 한국 소셜게임 시장의 변화(미정) / 이정웅 (선데이토즈 대표)
  • 소셜게임 투자하기 / 박지웅 (스톤브릿지캐피탈 수석심사역)
  • 크로스프로모션 얼라이언스 - 스타트업 네트워크 제안 (미정) / 김윤상 (소셜게임당 & 와일드카드)

 

의미있는 경험들

  • 소셜게임에 접근하는 시각 / 오영욱 (플로우게임즈 개발팀장)
  • 소셜 게임 지난 1년간 무엇이 바뀌었나 / 김웅남 (플레이웍스 책임연구원)
  • 모바일 소셜 게임 서비스 짧은 경험담 / 박기성 (폴리큐브 상무이사)

 

Gamification, 그리고 현실로

  • 세상의 모든 것을 게임화하는 Gamification (가제)  / 조지훈 (와플스토어 대표)
  • 求Team(구팀). Payment service와 연결한 LBSNS를 만들어보고싶습니다.  / 권준호 (세컨커머셜 사업팀장)

네트워킹 티타임 – NHN 후원

  • 커피, 샌드위치, 쿠키, 과일 등을 준비했습니다.

 

각자의 생각들

  • 소셜 게임으로 더 나은 세상 만들기: 게임과 현실의 연동 (가제)  / 강임성 (블루클라우드)
  • ""Digital Privacy, 다시 광장으로" 또는  "Out of Digital, Into the Life - Game 3.0, Digital Humanism을 위해"    /     오창엽 (A.com 대표)
  • 결제사업자가 바라본 소셜게임의 현재와 미래    /    현재오 ( GlobalCollect.com BD Manager )

                   

                  회사 소개, 사업 제안

                  • (준비중)    /  미국 Gaia Online co-founder
                  • 적절한 게임 소개 (준비중)  /     김대기 (트리플스튜디오 대표이사)
                  • SNG社만을 위한 KINX의 IDC 서비스 제안   /     주세홍  KINX 이사)

                   

                  스폰서 세션

                  • (준비중)    /   SK컴즈 네이트 앱스토어
                  • 플랫폼 vs 서비스   /    정상일  (NHN 소셜앱스 테크니컬 에반젤리스트 )

                   

                  패널토의 [이의있음!]

                  ---------------------------------------------------------------------------------------------------------------


                  소셜 게임 산업 네트워킹 파티 - SK컴즈 후원

                  • 별도 배포되는 초대장 없이는 입장이 불가능합니다.
                  • 초대를 원하시는 분은 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핑거 푸드를 중심으로 저녁 식사가 제공됩니다.
                  Posted by 알 수 없는 사용자
                  ,